가난했던 시절의 작은 자취방이나 하국집에서, 80~90년대의 다세대가구의 원룸형태로의 발전, 그리고 그 다음 21세기에는… 나홀로 사는 독립가구도 트렌드를 형성한다. 기존세대와는 달리 뚜렷한 자기 성향을 띠는 요즘의 젊은 싱글에게 ‘잡’은 자신의 일부이다.
즉, 합리적인 공간설계와 빌트인 된 각종 가구 및 기기들로 편안하고 편리한 삶은 누릴 수 있어야 하며 인테리어는 나를 표현하는 또 다른 매개물이 된다.

일명 보보스족, 사이버 펀족, 싱글족으로 불리는 이들을 위해 ㈜도시와 사람들은 싱글만을 위한 주거 공간 MOS를 탄생시켰다. My Own Space의 약자인 MOS는 서울 종로구 익선동과 성동구 성수동에 ‘MOS종로’와 ‘MOS한양대’라는 이름으로 세워진다.

그레이와 블루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무공간과 주거공간의 결합에 중점을 둔 기술타입은 하이테크놀로지를 상징하는 아크릴성 유리와 무광택 금속재료를 마감재로 사용하고 있다.

매직타입과 같이 침상과 가구가 일체화되며 90도 회전되는 보조책상이 갖추어져 있다.

내부 인테리어는 Magic . Technical . Art . Duo & Deluxe SPACE MOS 네 가지 타입으로 만들어 개성을 강조하며 드럼세탁기, 냉장고,에어컨, 가스 쿡탑 등 가전제품을 빌트인하고 있다. 특히 특수 제작된 책상과 침상,회전식 테이블, 수납장은 바퀴가 달려 이동이 자유롭고 인출방식으로 일체화시킬 수 있어 공간을 최대한 넓게 사용할 수 있다.


MOS내에는 휘트니스 센터, DVD룸, 주민 연회실,카페테리아 등의 부대시설을 마련하고 있으며 임대차 관리 대행 , 리노베이션(F . M), 호텔식 프론트 ,시큐리티, Claeaning 등 입주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제도를 도입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MOS내에는 휘트니스 센터, DVD룸, 주민 연회실,카페테리아 등의 부대시설을 마련하고 있으며 임대차 관리 대행 , 리노베이션(F . M), 호텔식 프론트 ,시큐리티, Claeaning 등 입주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제도를 도입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그레이와 블루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무공간과 주거공간의 결합에 중점을 둔 기술타입은 하이테크놀로지를 상징하는 아크릴성 유리와 무광택 금속재료를 마감재로 사용하고 있다.
매직타입과 같이 침상과 가구가 일체화되며 90도회전되는 보조책상이 갖추어져 있다.

 


MOS내에는 휘트니스 센터, DVD룸, 주민 연회실,카페테리아 등의 부대시설을 마련하고 있으며 임대차 관리 대행 , 리노베이션(F . M), 호텔식 프론트 ,시큐리티, Claeaning 등 입주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제도를 도입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화이트와 바이올렛이 여성스럽고 신비한 느낌을 주는 곳. 붙박이 가구 아래 침대가 들어갈 수 잇는 공간을 만들고 침상에는 바퀴를 부착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했다.
이는 붙박이가구와 일체시킬 수 있도록 한 시스템으로 좁은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된 굿 아이디어이다(사진,매직타입과 기술타입 비교).
또한 메인 빌트인책상 외에도 바퀴달린 인출식 보조 책상이 하나 더 마련되어 작업공간을 넓히고 있다.